자기개발/식단과 체중

건강유지 - 주짓수, 헬스 후 체력 회복음료 챙겨먹기

볼통통알파카 2023. 1. 30. 23:03
반응형

운동하기 전 관리

주짓수나 헬스를 하기 전에 식사를 하는데 한 시간 전에 가볍게 식사를 한다.

힘을 쓰게 돼서 포도당과 근육에 있는 에너지를 사용하는데 운동이 끝나면 소화되면서 에너지로 사용된다고 봤어서 그렇게 관리한다.

이렇게 하면 몸이 무겁긴 하지만 취미기에 과하게 하지 않고, 적당한 강도로 꾸준히 하기에 체력과 몸이 좋아지는 기분이 든다.

 

운동 후 관리

운동을 하고 나면 단백질 보충제나 이온음료 등을 마시게 되는데 나는 신장지수가 높아져서 단백질 음료를 섭취하는 방식을 선호하지 않는다.

1년 전에 우연하게 운동하고 나서 지속적으로 발포비타민을 마시는데 멍이나 근육 뭉친 게 회복이 빨리 돼서 발포비타민을 찾아 먹게 되었다.

1일 권장량이 충분히 함유되어 있는 발포비타민으로 시원하게 수분과 에너지를 채운다.

나는 요즘 발포비타민으로 워터루프를 먹는 중인데 한 달 정도 먹으면서 비타민B를 먹으면 진한 노란색 소변이 나오는데 워터루프를 마시면서 아직까지 그런 적은 없었다. 달달한 맛이 좋아서 잘 마셨지만 내가 혈당이 경계성위험지수라 걱정했지만 혈당검새 때 다행히 정상이었다.

 

워터루프 발포비타민 소개

원래 블로그 체험단으로 당첨되어 다 먹고 다른 발포비타민을 먹다가 다시 구매해서 먹고 있다. 원래 목적이 물을 맛있게 자주 마시게 하는 목적으로 개발된 발포비타민이라 다른 발포비타민 보다 맛 부분에서 낫고, 다른 발포비타민을 먹고 나면 소변색이 진한 노란색으로 변하게 돼서 워터루프 발포비타민을 먹고 있다.

 

좋은 기회로 서포트받고 난 후 용돈 잘 모아서 사 먹고 있는 발포비타민으로 운동 후 하루 에너지와 건강을 잘 챙기고 있다.

반응형